[본문]

16 세월을 아끼십시오. 때가 악합니다.

17 그러므로 어리석은 자가 되지 말고, 주님의 뜻이 무엇인지를 깨달으십시오.

18 술에 취하지 마십시오. 거기에는 방탕이 따릅니다. 성령의 충만함을 받으십시오. (에베소서 5장 16~18절)


[관찰]

누구와 어울리느냐에 따라 삶의 방향성, 가치관이 달라집니다. 바울은 세상 사람들과 술에 취해 어울리기 보다는 하나님과 깊은 교제를 통해 성령에 충만하라고 권면합니다. 하나님과 더 많은 시간을 보내고 그분의 말씀을 묵상하다 보면 하나님의 마음이 어디로 향하는지 알게 되고 그분의 뜻이 나의 비전이 됩니다. 또한 예수님의 삶을 묵상하고 그분의 십자가를 생각하면 아무런 값없이 구원을 주신 예수님께 감사하며 그분을 닮은 삶을 살아가고 노력하게 됩니다. 


[적용]

성령 충만함이 없이 신앙생활하는 것 만큼 힘든일도 없는 것 같습니다. 주님을 향한 사랑 없이 교회 다니고 성령충만함 없이 사역을 하다보면 지치고 낙심하게 됩니다. 세상 사람들과 보내는 시간을 줄이고 주님과 함께 하는 시간을 늘려 주님의 뜻이 어디에 있는지 깨달아 알아가는 주의 자녀가 되길 소망합니다. 


[기도]

주님과 함께 하는 시간이 늘어나게 도와주세요. 세상의 즐거움 보다 주님의 말씀을 묵상하는 것이 더 큰 기쁨이 되고 주님께 기도하는 것이 나의 즐거움이 되게 해주세요.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드립니다. 아멘. 


2019.12.27(금) 말씀묵상

1.생명의 삶 : http://www.duranno.com/qt/view/bible.asp

2.영상 큐티 : http://m.cgntv.net/player.cgn?v=294736

3.청소년 영상 큐티 : http://m.cgntv.net/player.cgn?v=294930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