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7 오 여호와여, 어서 빨리 응답하소서. 내 영이 죽어 가고 있습니다. 주의 얼굴을 내게서 숨기지 마소서. 내가 저 아래 구덩이에 빠지는 사람들과 똑같이 될까 두렵습니다. 

8 내가 주를 의지하니 아침에 주의 변함없는 사랑을 듣게 하소서. 주께 내 영혼을 올려 드리니 내가 가야 할 길을 보여 주소서. 

9 오 여호와여, 내 적들에게서 나를 구하소서. 내가 주께로 피해 숨습니다. 

10 나를 가르쳐 주의 뜻대로 하게 하소서. 주는 내 하나님이십니다. 주의 영은 선하십니다. 나를 평탄한 땅으로 인도하소서. (시편 143편 7~10절) 

 

[관찰]

의지할분이 하나님 한분밖에 남아 있지 않을 때 주님의 말씀을 듣고, 주님의 인도하심을 경험하는 것이 더욱 간절해지는 것 같습니다. 다윗의 고백을 묵상하며 “아침에 주의 변함없는 사랑을 듣게 하소서. 주께 내 영혼을 올려 드리니 내가 가야할 길을 보여 주소서. 제발 주님 응답하소서, 제 영혼이 죽어가고 있습니다.” 영혼을 살리시고 인도하시는분이 하나님이심을 다시 생각해보게 됩니다. 

 

[기도]

간절히 주의 임재하심을 바랬던 다윗과 같이 매일의 삶 가운데 하나님의 인도하심과 임재하심이 느껴지길 소망합니다. 갈급히 바라고 기도할 때 응답하소서. 그 응답이 내 뜻대로가 아닌 하나님 뜻대로 인도하소서.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드립니다. 아멘. 

 

2020.07.09(목) 말씀묵상 

1.생명의 삶 : http://www.duranno.com/qt/view/bible.asp?qtDate=2020-07-09

2.예수님이 좋아요 : http://www.duranno.com/yejo/subQT.asp?CAT=0201&qtyDate=2020-07-09&mag_cod=Y

3.영상 큐티 : http://m.cgntv.net/player.cgn?v=298458

4.청소년 영상 큐티 : http://m.cgntv.net/player.cgn?v=298530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