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경을 바라보는 통전적인 시각 2019.11.28(목) dimkorea.tistory.com/302
ㄴ 1년 전에 묵상했던 말씀인데 내가 이런 글을 썼다는 사실을 전혀 기억하지 못했던 것 같다. 출애굽 사건(10가지 애굽 사람에게 내린 재앙)과 요한계시록의 심판을 비교하며 하나님이 심판하셨던 애굽사람의 완악함과 예수를 보내주셨음에도 불구하고 깨닫지 못하고 죄짓는 사람들에 대한 심판이 같은 맥락이구나 하는 생각이 들었다. 

 

(부담감) 하나님이 주시는 마음의 부담감 2020.12.01(화) dimkorea.tistory.com/555 

(열매) 하나님이 주시는 마음을 통해 2020.12.24(목) dimkorea.tistory.com/567 

ㄴ 하나님이 주시는 마음이 있는데 실천하지 못하고 부담감만 갖고 있었는데.. 감사하게 12/24 큐티모임을 시작하면서 마음으로만 갖고 있던 부담감을 이겨내고 실천할 수 있었다. 시작하기 전에는 귀찮은 마음이 들기도 하고 어떤 목적을 갖고 이 모임을 해야할지 정확히 잡고 있지 않았지만 일단 시작하고 나니 이후 지속하고 싶은 마음이 들었다. 새벽이 조금 여유있게 큐티를 하다가 블로그 유입한 글들을 보니 이렇게 연결되는 점이 참 신기했다. 오늘 말씀을 묵상하며 하나님이 일하고 계시다는 증거를 보면서 사역을 하고 싶다는 기도를 했는데 이렇게 바로 응답하실줄은 상상하지 못했다. 세상 사람들에게는 이것이 우연이라 생각될 수 있겠지만 아침에 일찍(4:30) 깨우신 것 블로그 관리위해 유입된 글을 보게 된 것 글을 하나만 보지 않고 3개 글을 모두 읽고 연결할 생각을 하게된 것 모두 신기하고 놀랍다. 

 

 

+ Recent posts